본문 바로가기
pottery craft

월요일에 만나는 상콤한 풋사과 같은 미니 도자기 화병

by Artist Aracheli_Lim 2023. 9. 25.

상콤한 풋사과 같은 미니 도자기 화병

오늘 아침, 창가에 놓인 나의 사랑스러운 미니 도자기 화병을 보며

새로운 주의 시작을 기분 좋게 맞았어요.

창문을 열고 풍기는 햇살을 맞으며, 이른 아침 공기가 싱그럽게 코끝을 감싸주었어요.

그리고 정원에서 풋사과를 수확했는데, 그 과일들은 정말로 신선하고 달콤했어요.

햇빛 아래에서 한 잔의 따뜻한 차를 즐기면서 풋사과를 먹었어요.

그냥 앉아서 아침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느낌이었어요.

그런 다음, 나의 특별한 미니 도자기 화병 앞에 앉아,

그 아름다운 터키블루 색상과 꽃 모양 패턴을 감상했어요.

이 화병은 친구 사라가 만들어 준 선물이고,

사라의 따뜻한 마음을 항상 느낄 수 있어 특별하게 다가와요.

무엇보다도, 미니 도자기 화병은 아침 햇살을 가장 아름답게 받아들이는 곳에 있어서,

화병 앞에 앉아 아침 식사를 즐길 때면 정말로 특별한 순간이에요.

아침의 향기와 풋사과의 싱그러운 맛을 함께 느끼면서,

새로운 주의 시작을 상쾌하게 맞이하는 기분이었어요.

오늘 아침을 통해, 어떤 어려움도 이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니 도자기 화병을 바라보며, 한 주의 시작을 열정과 기쁨으로 맞이하며,

내 삶을 더욱 즐기고자 다짐했어요. 앞으로의 날들이 더욱 밝고 행복하길 기대하며,

오늘 하루를 즐겁게 시작했어요.

#식물 #인테리어소품 #벽걸이선반

#캔들 #꽃병 #화병 #소품 #도자기

#인테리어 #꽃꽂이 #미니화병

https://www.toran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