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work

#도자기 #테라코타 - 화나고 미치고 폭발하고...흠

by Artist Aracheli_Lim 2015. 11. 3.

살다보면 화가 나는 일들을
종종 접하게 되지...
따지도 보면 별일 아닌 것들이
대부분이고 인간이 덜 되서
그런것들이 태반이라서
곧 후회하고 화가나서 밷은 말과
행동에 대해 용서를 구한다...
근데...
생각하고 되씹을 수 록 더 더 더
화가 나는 것들도 있어...
상식적이지 못하고
비정상적이고 비인간적인것들...
이런 분노를 뭐라고 하나?
암튼...
그런 대상이 내가 되지 않아야
새끼보기 부끄럽지 않은
부모겠지...
딴것 없고 유진이한테
부모다운 모습으로 기억되길
간절히 바래본다...
ㅋㅋ
내가 좀 기특한 생각을 하네...^^

#도자기 #도자기만들기 #케릭터 #테라코타 #글씨조각 #인테리어소품 #DIY #도자기공방 #pottery #drawing #생활도자기 #ceramics #candle #artist #candleholder #design #koreaartist #sculpture #character #koreaartist